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금융정보

내돈내산 맥도날드 런치박스 빅맥 사먹고 받았습니다.

by 건행오 2021.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맥도날드가면 별일 없으면 항상 빅맥을 즐겨 찾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에 빅맥을 사먹으면 구매 가능한 런치박스 프로모션을 하길래 바로 Get 해보았습니다.ㅎㅎ

어찌 보면 이쁜 쓰레기?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요즘 코로나때문에 도시락을 챙겨 다니는 저로서는 상당히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런치박스

생긴 건 이러합니다.ㅎㅎ 안에 사이즈가 햄버거 하나 들어가고 살짝 남는 사이즈 정도입니다.

런치박스사이즈

여기에 김밥 싸가지고 다니려고 예정입니다.

 

이 맥도날드 런치박스 받으시려면..!!!

빅맥세트나 빅맥 베이컨 세트 구매 +7500원을 결제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빅맥 베이컨 세트가 새로 나와서 먹어봤는데 거의.. 기존 빅맥이랑 비슷합니다.ㅎㅎ 하긴 베이컨이 추가된 거니... 비슷하겠죠?ㅎㅎ

점심시간에 가서 포장을 해왔는데 가격은 빅맥세트보다 400원 정도 비싼 것 같았습니다.

 

아 그리고 프로모션을 확인해 보니 런치박스는 1 차고 2차 이벤트가 더 있었습니다.

5월 13일인데 아직은 공개가 되지 않아서 어떤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괜찮으면 5월 13일에도 도전 예정입니다ㅎㅎㅎ

 

빅맥 베이컨 세트 사 먹고 받아온 아이템 후기였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