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방치형게임 프린세스테일 쿠폰 및 리세마라, 무과금러 후기

by 건행오 2021.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년 5월 10일에 프린세스 테일(Princess Tale)이 오픈했는데요!!!!

미리 사전예약때부터 예약을 해놓았던 게임이랍니다.

바로 방치형 게임이어서 말이죠.ㅎㅎ

 

예전에 데스나이트 키우기 때부터 방치형 게임을 즐겨보기 시작했는데, 뭔가 저랑 잘 맞는 듯하더라고요.

프린세스 테일

그래서 출시하자마자 바로 즐겨보았답니다~!

간단하게... 게임 방식은 5명의 공주 캐릭터를 편성하여 육성?? 사냥??? 하는 방치형 게임입니다.

 

쿠폰 정보

사전예약 쿠폰은... 냉큼 써버려서 없고..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쿠폰이 있습니다.

PTGRANDOPEN

쿠폰1

쿠폰 등록 방법은 간단한데 다음과 같습니다.

 

 

리세마라?

리세마라의 경우 한 1일 차 보상인 별 2700개를 수령하면 바로 가능합니다. 한 5분 안 걸리는 듯합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의 경우... 데이터 삭제해봐도 안 되는 듯합니다. 다수의 구글 계정을 갖고 있으시다면.. 게스트-> 계정 연동을 통해 각 계정들로 하시면 됩니다. 계정 연동하면, 게스트 다시 만들어집니다.

아이폰의 경우 구글 다수 계정//각 계정별 연동하면서 해볼 수 있긴 한데...

 

이래저래 확인해본 결과, 매일 출석 이벤트로 스타 2700개씩 꽂아 줍니다...

또한, 제 개인적 특성상.... 정신건강에 이롭고자 그냥 했답니다.

 

리세로 뽑고 시작하기 좋은 친구는 솔트라고 합니다. 힐러예요.

그러나 과금을 하신다고 하신다면~!!!!! 첫 스타 충전 시 준다고 합니다. 단, 월정액은 안됩니다!!!!

 

 

무 과금러 후기(팁?!)

1. 과금하신다면.... 솔트 받을 정도로 충전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2. 뽑기 시에 나오는 신규 영웅들에 대해 도감을 끝까지 다 들어가시면 스타 100개씩 챙겨 줍니다.3. 사냥만 열심히 한다고 레벨 안 오릅니다. 레벨업 직접 다 시켜주셔 합니다.4. 뽑기 하실 때 그냥 하지 마시고 소원 리스트 채우시고 뽑기 하세요~!!!! 원하는 영웅 뽑기 확률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공식 카페 가입하셔서 이벤트 참여하시는 게 이래저래 혜택 받기는 최고입니다. 이건 어느 게임이나 마찬가지 같습니다.

이상으로 짧게 즐겨보고 남기는 프린세스 테일 게임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프린세스테일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프린세스테일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