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소녀x헌터 무과금러 후기(등급표, 리세 정리)

by 건행오 2021.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 하나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소녀X헌터 인데요!!!!

아직 찐 삼국을 하고 있다 보니 엄청난 시간을 투자하면서 하고 있지는 않으나,

나름 방치형 게임이라고 하여 즐기고 있습니다만... 딱히 방치형? 게임 같아 보이진 않게

할게 많은 게임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무 과금러로 즐겨보고 있습니다!!!!

그럼 이 게임에 대한 후기 정리해볼까 합니다.

 


리세마라 정리

우선 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폰 기준이긴 합니다. 아이폰은 뭐 데이터 삭제 없이,

게스트로 하신 뒤 맘에 안 들면 캐릭터 삭제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도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전반적인 리세 방법은 간단히 쓰면 이러합니다.

 

게스트 로그인 ▶튜토리얼 진행  ▶1-12 클리어  ▶뽑기 10회  ▶만족하면 진행 아니면 계정 연동 및 캐릭터 삭제 후 다시 시작

 

전 리셋하면 게임 재미가 반감? 되는 듯해서 그냥 바로 시작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까지 사용해서 말이죠!!!!

특히, 무 과금러 혹은 소 과금러이신데 빛/어둠 헌터를 뽑을 때까지 리세?????

분명 좋긴 합니다만, 추후 지속적으로 진급까지 해주기 위해서는 해당 헌터를 계속 뽑아야 하는데... 과금러가 아니면 모를까

뽑더라도 계륵이 될 수도 있을 듯합니다.

 

 

이런저런 등급표 모아보기

등급표가 이래저래 많이들 공개되어 있다 보니 신선하진 않지만, 약간씩 다른 부분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몇 가지 공개되어 있는 등급표(일본판까지 포함)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런저런 제가 참고한 자료들을 취합해놓은 자료이긴 합니다. 참고용으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https://gamewith.jp/dragongirls/article/show/260641

 

【ドラゴンとガールズ交響曲】全キャラ(ハントレス)一覧【ドラガルズ】 - ゲームウィズ(GameWith

ドラゴンとガールズ交響曲(ドラガルズ)のキャラ(ハントレス)一覧です。レアリティ・属性・型での絞り込みが可能!ドラガルズでキャラを探す際の参考にしてください。

gamewith.jp

분명 빛/어둠 좋아요!!!!!!

대교&소교 사기라는데 한번 써보고 싶긴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건....  나온다 하더라도 진급하기 위해 뽑기로 계속 해당 헌터가 나와줘야 하는데.. 잘 안 나온다는 함정이 있습니다.

 

즉, 진급을 시켜야... 레벨 상한도 올리고 헌터도 더 강하게 키우는데 그게 쉽지 않습니다.

 

무 과금러라 하시면 너무 욕심 안부리시고 풍덱정도로 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과금러 팁?? 후기??

1. 리세????

    무 과금러라 하신다면, 적당한 SSR획득 시 그냥 진행하시는게 맞습니다. 처음에 좋은 헌터 뽑아도, 무과금러라 하신다면

    그때뿐입니다.... 진급 못 시키면 우선 1차 렙업 상한 인 레벨 80 이상을 못 찍습니다.

     그래서 되도록 적당히 나름 만족하는 선에서 하시는 게 맞다고 봅니다. 전 그래서 풍덱으로 맞춰서 하고 있습니다.

 

 

2. 등급표

    분명 빛/어둠이 좋습니다. 그러나, 엄청난 과금을 하실게 아니라면, 본인이 그냥 좋아하는 혹은 계속 뽑기가 터져서 카드 조각이 많은 헌터 끌고 가는 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이유는.... 무 과금러/소 과금러 기준 키우고자 하는 헌터를 지속적으로 계속 뽑아줘야 하는데 이건 물질적으로 한계가 있습니다. 좋은 헌터 있어도 진급 못 시키면 결국 막힙니다.

 

 

3. 기타

▷ 메인화면 헌터 여러 번 터치해주시면 호감도가 올라요~!ㅋㅋ

 방치형 게임? 아닌듯합니다.ㅎㅎ 해야 할게 은근히 많아서ㅋㅋㅋ

 

 체감상 날이 갈수록 SSR뽑기 확률이 많이 낮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무 과금러로 하는 게 더 힘들어진 듯합니다.

 

이상으로 소녀 X헌터 후기 마칩니다. 현재 저는 재밌게 즐기고 있다 보니 추후 더 포스팅하거나 하도록 해보겠습니다.

기타 많은 정보는 아래 공식 카페를 이용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https://cafe.naver.com/gxhunter

 

소녀X헌터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매력적인 소녀들의 거룡 사냥기! 소녀X헌터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