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비홍지경 리세 및 등급표? 간단 후기

by 건행오 2021.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자 기준 2021.06.16으로 출시된 방치형 게임 비홍지경이 출시되었습니다!!!!!

 

미리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해둔 상황에서 오픈과 동시에 즐겨보았습니다.

 

확실히 요즘에는 방치형 게임이 상당히 나오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까지 한 게임들이 보면 죄다 방치형 게임같네요.....

 

여하튼!!!! 비홍지경 하루 첫날 즐겨보면서

 

간단하게 리세마라 방법과 게임 초반 등급? 티어? 표  비스므레한걸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비홍지경 리세마라 간단 방법

뭐 별거 없습니다. 상당히 리세마라가 간단합니다!!!!

이게임은 다른 게임들과 다르게 게스트 계정이 없는데요. 이런 식으로 표현됩니다.

간략하게

리세마라 방법을 적어보면 이러합니다. 전 구글 계정으로 했습니다.

 

계정 연동 및 로그인 ▶ 1-7까지 플레이 후 우편함 보상받기 ▶ 소환하기  ▶ 맘에 안 든다?  ▶ 게임 재실행 및 계정 삭제(터치 후 입력) 여기서 다시 상단의 이미지처럼 로그인 창이 다시 뜹니다. 다시 구글 계정 로그인   ▶ 

다시 계정 삭제 터치 후 계정삭제  ▶ 다시 로그인하면 계정 만료가 되었다고 뜹니다. 만약 계정만료가 안뜨시면 다시 한번 삭제  ▶ 계정만료 메시지 팝업 시 계정 변경 눌러서 다시 구글 로그인 시 리세마라 됩니다.

 

 

 

등급?? 티어??

아직 초반이라 딱히 엄청나게 정리된 자료는 없는 듯합니다만... 이래저래 서치를 해보고 정리해보니 대략적으로 이러합니다.

 

힐데히미츠인데요!!! 게임 영혼? 케릭? 동료?를 보니 힐러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두 케릭이 가장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힐데의 경우 빛 속성인데... 과금러라시면 상관은 없는데, 저처럼 무 과금러라면.. 이거 한번 뽑아도 성을 올리려면 조각을 또 뽑을 수 있는 운이 필요합니다...... 하하..

 

다음 좋다는 영혼? 케릭? 동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친구들인데요. 물, 불, 바람, 빛.... 이런 속성이 나뉜 게임들의 공통된 점은 대부분 빛/어둠이 좋더라고요.ㅋㅋ

디헤란, 월령, 제이는 어둠 속성입니다. 조세핀은 지금 확정 뽑기로 획득은 가능한데.. 전 안 나오더라고요. 시엘은 탑급 딜러라고 합니다.

 

항상 기억하셔야 할 것은 무 과금러는.... 그냥 잘 나오는 놈들로 써야 한다!!라는...


아직 게임 출시한 지 초반이어서 정보가 많진 않지만, 나름 게임하면서 찾아보고 해 본 경험을 토대로 작성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이벤트는 공식 카페가 최고긴 합니다!!!

 

 

비홍지경 : 네이버 카페

비홍지경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개인적으로 뭐랄까... 좀 예전의 게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게임 같습니다.ㅎㅎ 엄청나게 화려하진 않지만 그냥 정감이 가는 그런??? 뭐 이건 개인적인 느낌이니 그냥 무시하시면 됩니다.

 

등급표의 경우 좀 데이터가 쌓이면 다시 한번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