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금융정보

스승의날 문구 및 인사말-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by 건행오 2022. 5. 3.
반응형

학창 시절 5월이 되면 집에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그리고 학교에서는 스승의 날을 챙기곤 했었는데요.

5월 15일 이런 날 아니면 스승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쉽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기회에 스승의 날 센스 있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보는 건 어떨까요?

 

 

어렸을 적 스승님에게 어떤 말을 전달드리면 감사함이 느껴지실 수 있을까 고민도 많이 했었는데,

뭐 나이먹어도 마찬가지네요?ㅎㅎㅎ

 

그래서 스승의 날 문구를 준비해봤습니다.

 

분명 스승님께 진심을 전할 인사말이나 문구가 떠오른다면 좋겠지만,

생각나지 않으면 아래 문구들을 보시면 본인만의 영감이 떠오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마음에 드는 문구만 뽑아서 사용하거나 수정해서 작성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스승의날 문구 및 인사말_썸네일

 

스승의 날 문구_ 단문 모음

 

1. 선생님! 배움의 기쁨을 알게 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2. 선생님~ 우리 아이들에게 늘 변함없는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 선생님 감사합니다. 늘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슴에 새겨서 올바른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베풀어주신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가슴 깊이 존경합니다.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5. 선생님의 가르침 잊지 않겠습니다. 평생 잊지 않고 바르게 자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바르게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밝은 모습 잊지 않겠습니다.

 

7. 항상 스승님의 은혜 기억하겠습니다. 가슴 깊이 존경하며 감사드립니다.

 

8. 선생님의 가르침과 관심 덕분에 한걸음 더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9. 스승의 날 축하드립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700

10. 언제나 저희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신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스승의 날 문구_장문 모음

 

1. 존경하는 선생님! 저희에게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는 선생님의 열정에 늘 감동받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한 저지만, 보다 더 노력해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선생님께 받았던 가르침 덕분에 지금 이 자리의 제가 있음을 마음 깊이 새기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꼭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3. 선생님! 졸업하고 나니 선생님이 더 보고 싶습니다. 가끔은 선생님의 잔소리가 그립기도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4. 선생님! 항상 밝게 저희를 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가르쳐 주셨던 선생님의 모습을 꼭 기억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 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가르침을 본받아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스승의 날 축하드립니다.

 

5. 감사라는 말로는 다 갚지 못할 스승님의 은혜. 항상 기억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베풀어주신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가슴 깊이 존경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기도드립니다.

 


분명 스승님께 진심을 전할 인사말이나 문구가 진심으로 마구마구 떠오른다면 좋겠지만,

위에 정리된 문구들을 보시면 본인만의 영감이 떠오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승의날 문구 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