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금융정보

내돈내산 신라호텔 망고빙수 후기

by 건행오 2020.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

며칠 전에 오래간만에 서울 신라호텔을 방문하였습니다. 결혼기념일에 맞추어서 말이죠.ㅎㅎ

뭐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케이크나, 다쿠아즈, 망고빙수, 제주도 여행 등등 사유로 간간히 방문하고 있는데요.

 

특히 여름에 한 번씩, 날 잡고 가서 망고빙수를 먹고 오는데요.

이미 2020년 망고빙수 판매가 시작되었었더라고요.ㅎㅎ 아무래도 빙수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다보니 빙수 관련해서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듯합니다. 한번 좋은 곳에서 고급진 빙수 한번 드셔 보겠다, 혹은 더운 날 기념일을 챙겨야 한다 싶을 때,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보고자 포스팅해봅니다~!

애플망고빙수 후기

 

아참~!!!! 신라호텔에서 판매하는 망고빙수는 애플망고 빙수로 제주도에서 공수해오는 놈이라고 합니다.

 

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뭐 기본정보라고 하긴 뭐합니다만, 처음 가보시는 분들을 위해 참고할 만한 정보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서울 신라호텔 기준으로 작성해보았습니다. 제주 신라호텔에서도 판매한답니다.ㅎㅎ(2019년에 갔을 때 보니 팔더라고요)

 

1. 위치는 서울 신라호텔 1층 더 라이브러리에서 판매합니다. 예약은 된다고 하는데 해본 적은 없습니다. 항상 평일에 방문했었습니다.

 

2. 주말 및 공휴일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시국이 좋지 않다 보니, 이번 시즌에는 평일에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판매 기간은 2020년 4월 29일 ~ 8월 31일까지 라고 합니다.

더 라이브러리

 

 

3. 차를 가져가시면, 발레 또는 지하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레 주차의 경우 25,000원으로 호텔 정문에 차를 세우시면, 직원분이 진행해 주시고, 주차권을 주십니다. 그 사용하시는 신용카드 중 무료 발레이 가능한 신용카드가 있으니 있으신 경우 이를 활용하시면 유용합니다.

- 현대카드 : 레드, 퍼플, 블랙 카드

- 마스터 카드 :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티타늄 월드

- 비자카드 : 시그니쳐 카드 / 인피니트 카드 등급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 플래티늄 등급 이상

등등

제휴카드

저는 없어서... 주로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시간대를 잘못 고르면, 발레 후 차를 찾는데 20-30분씩 걸린답니다..

혹시 되는지 궁금하시면 발레 시 직원분께 카드 주시면 단말기에서 확인해주십니다.ㅎㅎ

주차장의 더라이브러리가 있는 곳에서 좀 거리가 있습니다. 게다가 언덕을 걸어 올라가셔야 하고, 요즘 한옥 호텔 공사가 진행 중이어서 길이 깔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애플망고 빙수 가격은 54,000원입니다. 장소가 장소인 만큼 가격이 착하지는 않습니다. 팥, 연유, 망고 아이스크림 각 토핑과 함께 먹어볼 수 있어요~!

애플망고빙수
애플망고빙수 2

5. 개인적인 후기 : 가격대가 제가 먹어본 빙수 중 가장 비쌉니다. 그러나, 망고가 맛있어요. 그리고 가보시면 분위기도 좋습니다. 그래서 결혼기념일이라던가, 생일 등 기념일에 연인과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개인적으로 여성분들이라면 대부분 마음에 들어하지 않으실까 싶습니다.ㅎㅎㅎ

 

신라호텔 로비

이상으로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음에는 같은 층에 있는 빵집 패스트리 뷰티크에 대해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