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동방불패 모바일 직업 추천 및 쿠폰(사전예약)

by 건행오 2020.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폰 하나로 R2M, 패드로는 데스나이트 키우기를 하다가 사전예약을 해두었던 동방불패 모바일이 오픈을 하여

오픈 전날 다운로드해두었다가 오픈날인 9월 10일부터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ㅎㅎ

이게임의 세계관? 이라고 할까요 스토리는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럼 대략적인 직업소개와 쿠폰, 기본 팁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직업

직업은 총 5가지 입니다. 일반적인 MMORPG를 해보신 분이라면 충분히 추측이 가능한 직업군이에요.

 

1. 화산

화산

기본적으로 근접 검술 케릭 즉 근접 케릭입니다. 처음에는 탱커인가 했는데 탱커라기보단 근접 케릭이면서 딜러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면 될듯합니다. 문파 즉 스킬에 따라 검종, 기종으로 나뉘는데요. 검종은 정석적인 검을 다루는 캐릭터이고, 기종은 검기를 다루는 캐릭터라 보시면 됩니다. 기종의 경우 근접보단 약간의 원거리? 중거리라 캐릭터에 가깝긴 합니다.

 

 

2. 소림

 

소림은 근접 탱커입니다. 많이들 안 하실 듯했는데, 파티 플레이해보니 생각보다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액션이 화려해 보이긴 하더라고요.ㅎㅎ탱커이면서도 딜도 되고 힐 기능이 있습니다.; 딜이 되는 탱커이다 보니 키우긴 수월할 듯한데 MMORPG의 특성상 근접이면 PVP나 자동사냥 시 불이익이 있다 생각됩니다. 그러나 플레이 하기에 추천드리는 직업입니다.

 

 

3. 항산

 

힐러 캐릭터입니다. 힐러 특성상 파티 플레이 시에는 분명 강점을 발휘합니다. 전 현재 항산을 키우고 있습니다.ㅎㅎ생각보다 사냥이 딸리지 않습니다. 제법 딜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리니즈2때부터 힐러에 꽂혀서 힐러에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참고로 항산은 남자 캐릭터가 없습니다.

 

 

4. 무당

원거리 딜러입니다. 항산 키우면서 해당 캐릭터도 현재 같이 키우고 있는데, 항산보다 셉니다...ㅎㅎ; 확인해보니 중국에서는 무당이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강하다 보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화려함과 강함을 동시에 가져가는 걸 생각하면 가장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5. 일월

 

암살자 캐릭터의 느낌으로 봐주시면 되는 캐릭터입니다. 직접 플레이는 해보지 않고 파티 플레이 시 보다 보면, 스킬이 상당히 화려하고, 레벨이 60좀 안된 상황이라 제가 본 시점에서는 탱커처럼도 보일정도로 강합니다. 화려함을 추구하신다면 추천드려볼 만한 케릭터입니다. 

 

 

 

사전예약 쿠폰

사전 예약하셨으면 쿠폰 사용이 가능한데, 상당히 쏠쏠합니다.

쿠폰 : 동방불패모바일출시

사전예약 쿠폰번호

보상이 협객을 주는 데, 전설급으로 줍니다.ㅎㅎ 쿠폰 입력은 좌측 하단 톱니바퀴-> 설정->[선물교환]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현재 열심히 항산을 키우고 있는데요.ㅎㅎ 뭐 나름 화려합니다 힐러라 하여도.ㅎㅎ

레벨 50까지는 스토리 진행하시면서 하시면 금방 달성합니다. 하시면서 협객 10번 뽑으시면 1개의 전설을 무조건 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초반에 꼭 챙겨서 전설급 협객 2명은 챙겨서 하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또한 탈 것도 금방 주다 보니 잘 쫓아가시면 챙기실 건 챙기시면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단, 중간중간 스토리를 건너뛰시면 보상을 안주는 것 같으니 잘 챙겨주세요~!

협객뽑기

좀 더 항산을 키우면서 팁들을 정리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