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일루전 커넥트 등급표 및 쿠폰 정리

by 건행오 2020.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모바일 게임인 일루전 커넥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데스나이트 키우기 게임하면서 해보고 있는데, 캐릭터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나이트메어로부터 현실 세계를 지켜나가는 커넥터들을 수집하여 전투를 벌여나가는 일루전 커넥터는 다양한 전략 수립을 통한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와 커넥터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해요.

 

오픈한 날 엄청난 인기도 이끌었었으나,,, 바로 해보지 못하고 며칠 전부터 즐겨보고 있습니다. 카카오 게임즈에서 카톡이 오더라고요. 

카카오게임즈
플레이 영상

다운로드하여서 설치하고 즐겨보면서 이런저런 기사들을 보니 인기도 상당한 듯합니다.

www.gamemeca.com/view.php?gid=1644035

 

일루전 커넥트, 출시 첫 날 40만 명 몰렸다

창유는 DP.스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구글플레이 급상승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이 게임은 나이트메어로부터 세상을 지킨다는 세계관을

www.gamemeca.com

 

 


일루전 커넥트 등급표?

이런저런 등급표들이 많이 올라와 있어서 이래저래 모아본 자료이긴 한데 참고용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게임하시다 보면 어느정도 다 갖춰지다보니 굳이 리세마라 할것 까진...ㅎㅎ나온데로 잘 키우면 된다라는 마인드라 너무 리세를 하실 필요는 없지 않나 싶습니다. 등급의 경우도 있으면 좋고, 없으면 하시다보면 나옵니다.

 

1. 0티어_카스미

카스미

딜러(단일 가로)로 등장 시 본인 치명타 확률 상승, 상대 보호막, 무적 효과를 무효화시키는 능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본인 체력을 깎고 치명타 확률을 높여 한방 딜을 생성한다고 합니다. 범용적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직 사용은 해보지 못했습니다. 코스트는 17입니다.

 

 

2. 1티어_ 소가 미유키, 안나, 에피

 

소가 미유키와 에피는 전체 범위 공격 딜러고 안나는 힐러입니다.

 

우선 소가 미유키는 스테이지 공략이 매우 좋습니다. 그렇다 보니 무료로 준 소환권으로 뽑아서 쓰고 있답니다.ㅎㅎ 굳이 뽑기 아니어도 이번 이벤트로 획득 가능합니다.(8일 연속 로그인 시) 코스트는 15로 낮은 편입니다.

소가 미유키

 

에피의 경우는 소환 시, 동료 범위 공격 스킬의 피해량 증가, 본인은 2배 증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코스트가 14로 낮은 편인 것도 장점입니다.

안나의 경우 힐러로 광역 치유가 가능하며 본인 이후에 소환된 커넥터의 피해 및 저항 비율을 증가시켜줍니다. 단, 코스트가 18입니다.

 

개인적으로 초반에는 안나가 힐러이다 보니 좀 그럴 수 있는데 중후반부터 상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2티어_로타니안, 토분 마키, 세레나

로타니안과 토분 마키는 딜러, 세레나는 탱커입니다.

 

우선 로타니안은 범위 공격 딜러로 필드 내 존재하는 적마다 피해량을 증가시키며 소환물에 대해서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그러나..... 코스트가 20이라....뭐 그래도 대부분 등급의 상위에 있어서 기재해보았습니다. 

 

토분 마키의 경우는 단일 딜러로 연속 공격 확률이 높습니다. 가장 강력한 강점은 코스트가 12라 빠른 소환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단일 공격 딜러다 보니 상대 리더를 빠르게 잡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라고 합니다.

 

세레나의 경우 탱커로 리더 회복, 보호막 생성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탱커임에도 공격력이 상당한 점도 강점이라고 합니다. 코스트는 15입니다.

 

 

 

 

쿠폰

요즘 모바일 게임 시작하실 때 쿠폰은 무조건 등록하고 봐야죠?!

쿠폰은 #illusion  입니다. 쿠폰 보상은 리지아 조각이에요

쿠폰

입력은 좌측 상단 캐릭터 정보-> 쿠폰으로 들어가시면 입력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지금 하시면 소환권을 잔뜩 주는데 이걸로 소가 미유키 뽑기가 가능합니다.

뽑기

또한 8일 연속으로 소카 미유키를 주다 보니 굳이 처음부터 좋은 거 뽑겠다고 리세마라 하실 필요까진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처음에 니콜라가 나왔는데 괜찮게 스테이지 진행이 가능했고요.

처음 시작할때 나온 친구

그러나 게임하다 보니 결국 무라사키 사야를 키워줘야 합니다.ㅎㅎㅎㅎ 등급이 R이긴 하지만 [변화의 여정] 미션을 통해

SSR까지 등급을 올릴 수 있어요!!!!

사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이어서 무 과금러 팁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