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추가 쿠폰(할로윈) 및 영웅, 후기

by 건행오 2020.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쿠폰 및 영웅 포스팅에 이어 작성해봅니다.ㅎㅎ

 

2020/10/28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쿠폰 및 영웅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쿠폰 및 영웅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모바일 게임은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입니다. 워낙 광고를 많이 했던 게임이라 얼핏 보시면 아 그거? 하실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 정우성, 혜리까지 광고에 나왔

wowenk.tistory.com

무 과금러이다 보니 사전예약을 하면서 사전예약 쿠폰도 받고 게임을 시작했습니다만, 타 게임에 비해 엄청난 임팩트를 주는 정도의 템을 받지는 못한 듯합니다. 무 과금러로 하기 쉽진 않은 듯합니다.

 

뭐 그래도 못받는 것보단 낫습니다.ㅎㅎㅎ

 

그런데 이번에 할로윈 쿠폰이 또 조용히??? 공개가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챙겨보았는데요

못 받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메인

 

 


 

 

" 할로윈 무료 쿠폰"


이번 할로윈 기념으로 나온 쿠폰인데요. 쿠폰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쿠폰

쿠폰번호는 happyhalloween2020 입니다.ㅎㅎ

보상은... 바이오캡 1000개와 상급 수색 지도 2개입니다. 게임하시는데 도움이 되는 정도? 예요.ㅎㅎㅎㅎ

 

솔직히... 이러한 쿠폰보다 오히려 점검에 따른 보상이 더 쏠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영웅 정리"


1. 영웅 유형은 기존 포스팅에서와 같이 보병 // 헌터 // 라이더 로 구분됩니다.

 

 

2. 영웅 등급은 3가지입니다.

- 엘리트 : 비교적 구하기 쉬운 등급으로 하다보면 알아서 들어오는???ㅎㅎ;

- 에픽 : 일반적으로 구할 수 있는 정도의 등급으로 보시면 됩니다.

- 레전드 : 가장 강력한 등급으로 해당 등급의 영웅을 모아야 합니다.

 

 

3. 영웅속성

감염자 // 수집 // 정찰 // 공성으로 구분됩니다.

- 감염자 : 좀비 처리용

- 수집 : 야외 자원지 채집용(속도 증가)

- 순찰대 : 본거지 수비용

- 공성 : 적 공격용

이외에 레전드 영웅의 경우 랠리 속성이 있어 조합 영웅의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레전드 영웅만 해당돼요.

 

 

4. 보병

러스터

보병 영웅은 현재 러스티, 셰프, 니콜라, 레이&롤렉스가 현재까지 확인 가능한 놈들입니다.

아무래도 무 과금러시라면.... 러스티 말고는 조각 모으기가 쉽지 않아서 키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셰프를 얻으면 갈아타셔야 합니다.

쉐프

무과금러 시라면 셰프!!! 보병은 셰프. 얻어서(수색, 첩보) 키우시면 됩니다. 나름 러스티도 탱킹이 되곤 하지만... 녹는 시점이 옵니다.

니콜라

니콜라의 경우 레전드 영웅으로 감염자 속성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 적자생존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영웅인데, 요즘 트렌드 상으로는 보병에서 1순위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 외에 레이&롤렉스도 있는데 VIP8부터 현금으로 얻을 수 있다네요... 제가 무 과금러이다 보니.... 거들떠도 안 봤답니다..ㅎㅎ; 그래도 공성과 정찰이 붙어 있는 영웅이라 있다면야 좋은 영웅일 것이라 보입니다.

 

 

5. 헌터

상사

처음에 주는 상사가 바로 헌터입니다. 초반부터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조각도 모으기 수월한 편이고요.

상당히 오래 쓰다 보니 정감이 가는 영웅입니다.

라이더

이외에 에바, 마이크, 토니, 윤채희가 있습니다. 마이크는 수집 특화 // 에바는 공성 특화 // 토니는 감염자 특화된 영웅입니다. 개인적으로 윤채희를 VIP 구매 후 사고 싶었으나... 그냥 상사 쓰고 있습니다. 윤채희의 경우 레전드 영웅입니다.

 

 

6. 라이더

헌터

라이더는 강은주, 트래비스, 메디와 프랭크, 고스트, 제인, 바젤, 캔디 가 있습니다. 트래비스의 경우 감염자 속성을 갖고 있어 추천되는 영웅입니다.

특히 제 경우에는 처음에 메디와 프랭크가 들어와 있어서 좋다고 키우다 보니 사라지더라고요????ㅎㅎㅎㅎ; 그 뒤로 강은주를 키웠으나... 무 과금러라면... 메디와 프랭크가 최고인듯합니다. 

트래비스


개인적으로는 무과금러 이시라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여 니콜라(또는 셰프) + 상사 + 메디와 프랭크 정도로 쓰시면 무난하지 않나 합니다.ㅎㅎ

 

솔직히 SOS 즐길만합니다.ㅎㅎ

그러나.. 무 과금러 입장서는 쉽지 않은??? 그런 게임 같습니다.

과금을 하더라도 제법 과금을 해주셔야지 어느 정도 성과가 있거나 랭커? 가 될 수 있는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그럴 수 있겠습니다만, SOS의 경우 과금을 하시더라도 지속적으로 과금을 계속해줘야 효과가 있으실 듯합니다.

 

이런저럼 게임 즐겨본 경험자 입장에서 나온 것이니 게임을 즐기고자 혹은 즐기시는 분들께 참고 정도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