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블리치 만해의길 등급표 및 쿠폰, 리세마라(아이폰) 정리

by 건행오 2020.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이번에는 기존에 사전예약을 해두었던 블리치: 만해의 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해요.

 

이게 저 학창시절 즐겨보던 만화책이었는데 모바일 게임으로 나오다 보니 안 해볼 수가 없더라고요!!!

 

데스나이트 길들이기를 접고... 시작해서 즐기고 있답니다.

 

그래서 블리치를 즐겨보면서 수집한 정보들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블리치 쿠폰??????? 사전예약 쿠폰만..."

 

블리치 쿠폰....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이상 없는 듯합니다. 공식 카페를 뒤져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공식 카페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참여하시면 그나마 이런저런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무 과금러라면... 챙깁시다.ㅋㅋ

 

>>>>>>>>>>>>>>>>>무료 쿠폰을 찾았답니다. 아래 포스팅에 정리해 두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2020/12/27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블리치 만해의길 추가 쿠폰 정리 및 무과금러 팁

 

블리치 만해의길 추가 쿠폰 정리 및 무과금러 팁

안녕하세요. 지난번 블리치 만해의 길 포스팅에 이어서 그동안 공개된 쿠폰이 있어서 정리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등급표 및 아이폰 리세마라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20

wowenk.tistory.com

 

 

사전예약 쿠폰 사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상은 혼옥 // 경험치 물약 // 골드 // 뽑기 머신 코인입니다.

 

보상이... 게임을 즐겨보다 보니 빈약? 합니다..... 무 과금러로서 쉽지 않습니다.

 

 

 


"리세마라 아이폰은????"

 

 

항상 리세마라는 안드로이드폰이라면 무조건 했을 텐데.. 아이폰은 데이터 삭제가 없었어서 리세마라를 거의 포기하고 게임을 했었습니다만...

 

블리치: 만해의 길의 경우 단순 서버 변경만 해도 리세마라가 됩니다....;; 시작할 때 주는 보상도 다 주고 말이죠.ㅎㅎㅎ

 

 

 

 


"등급표는?????? 뭔가 애매해서 모아봤습니다."

 

 

이 등급표가 참 그렇습니다. 워낙 공유되는 정보들이 많은데.... 다 다릅니다...-_-;; 그래서 이런저런 등급표들을 모아보았습니다.

 

1. 글로벌?? 등급표???

 

 

 

출처: www.reddit.com/r/BleachImmortalSoul/comments/k6u0y4/help_me_make_a_new_uptodate_tier_list/

 

하나는 이러합니다만.. 아직 국내판에서는 나오지 않은 것들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애매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참고할 만한 등급표라고 생각됩니다.

 

2. 이곳저곳에 존재하는 등급표들을 취합해 보았습니다.

 

 

 

게임을 즐기고 계신 분들 및 기타 해외 서버 등급표를 이래저래 모아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워낙 내용들이 서로 상이해서 보기 힘들더라고요. 보시면 확실히 강한 놈과 확실히 약한 놈은 정리가 되는 듯합니다만, 나머지는 애매합니다.

 

제경 우에는 리세하면서 마유리 꼭 뽑아야 한다 해서 열심히 하다가 포기하고 코마 무로, 소이풍, 란기쿠에 만족하고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만, 이 등급표들을 보니 그냥 그러합니다... 하하... 아참 란기쿠는 게임 2일 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확실한 건 이 두 친구는 좋다입니다. 바로 아이젠, 켄파치 말이죠.ㅎㅎ

 

 


게임한 지 3일이 넘어간 시점인데... 게임을 즐겨본 후기를 정리해보면 이러할 듯합니다.

 

1. 너무 리세마라에 목메실 필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고만고만한 듯합니다. 또한 아직 다 공개된 상황이 아니라 새로 나오는 놈들로 커버가 될 듯합니다. 게다가... 나중에는 SSR 말고 UR로 도배될 듯합니다.

2. 무 과금러로서, 과금러를 쫓아가기 힘듭니다.ㅎㅎㅎ; 쿠폰이 없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스토리 모드 자동 사냥하다 보니 막히는 순간이 많아졌답니다. 

3. 뱌쿠야 라도 얻으셔야겠다 싶으신 분들은 1200원 과금하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전 무 과금러라 패스했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블리치: 만해의 길을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치고

 

 

 

블리치: 만해의 길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블리치: 만해의 길> 공식카페

caf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