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제품 사용 후기

내돈내산 마샬 엠버튼 실사용(캠핑) 후기(Marshall Emberton)

by 건행오 2022.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시국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새로운 구매욕이 샘솟게 되었는데요

 

여러 아이템들 중에 무엇을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데리고 오게 된 

 

마샬 엠버튼에 대한 실사용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처음에는 

 

1. 직구를 해야하나 매장에서 사야 하나???

 

2. 마샬의 어떤 제품을 사야 하나???

 

3. 색상을 뭐로 해야 하나 화이트??? 블랙???

 

이런 고민들을 하였는데요................  다 부질없는 짓입니다.

 

원래는 마샬 액톤 화이트를 구매하고 싶었으나 (아래 사진의 제품)

 

구매한 지 6개월을 넘어서고 있는데요. 실제로 마샬 제품을 구매하고자 했던 시기는 1년 정도 된 듯합니다.

 

지금은 좀 나아지긴 했으나, 구매 당시 코로나 때문에 제품이 수입되지 않아 전시된 제품 외에는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주변 직구를 경험해본 지인을 통해 직구를 하려다가 사기당한 썰을 듣고... 직구는 배제하게 되었고,

 

백화점 선결제 후 3개월간 대기도 타보고 하였으나.. 언제 올지 모른다는 소식뿐...

 

막상 구하고자 했던 액톤을 포기하고 

 

우리는 캠핑 때도 쓸 거야!!!라는 변심으로 마샬 엠버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기본 스펙

제가 스피커 장인도 아니고 탑 100 귀도 아닙니다... 그냥 그저 평범한 사람입니다.

 

계속해서 집에서 잘 쓰고 있던 기가 지니 2로도 만족하는 막귀입니다.....ㅎㅎ

1. 마샬 엠버튼은 마샬 스피커 중 가장 작은 모델입니다.

2. 사이즈는 68X160X76입니다. 한 손에 가볍게 들리는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무게는 700g 정도라고 합니다. 기가 지니 2보다 가볍습니다.

4. 앰프는 앞 뒤에 각각 1개씩 총 2개입니다.

5. 배터리는 완충 시 20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방수가 됩니다.

    실제로 20시간까지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음량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구매부터 솔직한 사용 후기

 

1. 구매는 백화점에서 했습니다. 

    솔직히 직구가 좀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가품일 수도 있다, A/S가 안될 수도 있다, 사기당할 수 있다 등등, 온갖 리스크를 감수하느니, 확실하게 하자 해서 자주 다니는 SSG 백화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Risk 부담이 싫다면 매장에서 구매 // 무조건 최저가 이시면 직구를 선택하시면 될 듯합니다.

    최근에는 보니 Frisbee 매장에도 있는 걸 봤습니다.ㅜ 확실히 전보다 구하기 수월한 것 같습니다.

 

2. 만족하는 점 하나_캠핑 다닐 때 방수까지 되니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가능합니다.

액톤이나 스탠모어를 구매했으면... 절대 불가였을 텐데 캠핑 때 사용이 가능해서 아주 좋습니다!!!!

특히 방수도 되다 보니, 빗방울이 떨어져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비가 쏟아지기 전에 낼름 텐트 안으로....

엠버튼 구매 전까지만 해도... 스타벅스에서 마련한 스피커를 사용하였는데.. 비교군이 이렇다 보니 상당한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3. 만족하는 점 둘_ 생각보다 음질이 좋습니다!!!

집에서는 기가 지니 2로만 써서 그런가... 나름 기가지니2 Harman인데...!!! 

엠버튼 크기는 작아도 막상 음악을 들으면 출력이 쩌렁쩌렁 웅장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앰프가 앞, 뒤에 있어서 그런지 뭔가  풍성한 느낌도 듭니다.

4. 만족하는 점 3_디자인이 예쁘다!

사이즈도 갖고 다니기 부담 없으며 로고를 실버로 할까도 고민했으나, 그냥 뭐든 이쁜 것 같습니다. 하하...

 

5. 아쉬운 점.......
   다 만족하나 아쉬운 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최근에 엠버튼 크림색이 출시했다는 점...

 


여하튼 개인적으로 상당히 구매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막귀 인생이었던 터라 "비싼 스피커 왜 써???"라는 인식이었는데 "이래서 써"라고 바꿔준 스피커입니다.

 

마샬 엠버트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