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추천(스탯 정리)

by 건행오 2020.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

최근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라는 스마트폰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한참 게임을 하지 않고 지내왔는데, 오래간만에 카트라이더를 했던 향수가 떠올라 간간히 즐기고 있는데요.ㅎㅎ

2020/06/04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무과금 팁 정리(잠재력)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무과금 팁 정리(잠재력)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 지난번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 카트에 관한 정보를 정리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2020/05/23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 카트 추천(스��

wowenk.tistory.com

 

직장인이다 보니 점심시간이나 집에서 쉴 때 잠깐잠깐 하다 보니 L2 라이선스까지 취득해서 하고 있네요...;

아직까진 무과금으로 즐기고 있는데 확실히 과금하신 분들이 더 잘합니다....ㅎㅎ뭐 어쩔 수 없는 거죠

여하튼 예전 같으면 엄청 과금도 해보면서 게임을 했을 테지만, 현재는

무과금으로 하고 있다 보니 이 상황에서 게임을 즐기면서 얻을 수 있는 카트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솔라

옐로 스쿠터

이놈은 나온 지 얼마 안 된 카트인데요.ㅎㅎ 아직 구매를 해보진 못했답니다. 레어 등급으로 아이템전 추천 카트로 분류됩니다.

옐로 스쿠터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182

옐로우 스쿠터

아 참고로 상점의 아이템, 카트 구매 시 건전지(과금) 말고도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K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죄다 과금해야 되는 줄 알고 이벤트 카트랑 연습 카트만 한참 썼었네요....ㅜㅜ

K코인으로 구매하기

솔라

현재 K코인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카트입니다. 레어 등급으로 스피드전 추천 카트로 분류됩니다. 무 과금러로서 사용하기 가장 좋은 카트라고 생각합니다.

라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549

솔라

건전지로 구매하면 1100개, K코인으로는 13,000원(영구)이랍니다.

솔라 가격

카트 레벨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기간제 카트들과 비교를 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구매 가능한 카트들 중 가장 딱 맞았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능력치도 밸런스가 맞아 보이고요. 총스탯을 다 합쳤을 때 수치도 가장 높답니다. 그나마 단점은 코인으로 구매해야 한다는 점? 정도겠네요.ㅎㅎ

 

스파이더

스파이더는 레어 등급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되는 카트로 게임 초반에 주는 기간제 카트로 열심히 이용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괜찮아 보였으나 더 좋은 카트들을 사용해 보다 보면...ㅎㅎ

스파이더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470

스파이더

구매는 k코인으로 15,000원(영구)으로.... 솔라보다 비쌉니다....ㅎㅎㅎ;

게임 초반 무상으로 줄 때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로디 알베르

로디 알베르는 레어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이놈은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

로디 알베르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404

로디 알베르

뭐 사용해보지 못해서 뭐라 말씀을 못 드리겠습니다만, 앞에 스파이더, 솔라보다 총스탯이 낮습니다. K코인으로 구매 시, 11,000원(영구)입니다.

 

솔리드

솔리드는 레어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이놈은 게임 내 뉴스타 플랜 7일 차까지 진행하시면 30일짜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옛날 카트라이더 초창기에 나왔었던 솔리드 카트랑 같은 게 아닌가 싶네요. 디자인이 동일한? 걸로 기억이 납니다.

솔리드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353

솔리드

30일짜리 수령 후 한두 번 이용하고 말았습니다......ㅎㅎㅎ K코인으로 구매 시에는 11,000원입니다.(영구)

 

마라톤

마라톤은 레어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이 것도 스파이더와 마찬가지로 무상으로 기간 카트 제공 시 이용해보았습니다. 체감상 느낌은 스파이더와 비슷합니다.

마라톤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370

마라톤

k코인으로 구매 시, 11,000원입니다, (영구)

 

 

루돌프

루돌프는 레어 등급이자 아이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초기에 기간제 카트로 받아서 아이템 전할 때마다 아주 잘 이용했답니다. 이쁘장하게 생겼어요. 달릴 때도 달리는 라인이 이쁘게 표현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디자인카로는 이게 제일 이쁘더라고요.ㅎㅎ

루돌프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211

루돌프

K코인으로 구매 시, 11,000원입니다.(영구)

디자인 생각하면 살만하지 않나도 생각됩니다만, 무 과금러면 사치일 수 있겠습니다.ㅎㅎ;

 

루루

루루는 레어 등급이자 아이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초기에 기간제 카트로 받아서 아이템 전할 때마다 사용하였는데, 루루 비데가 떠오르는 이름에 카트도 변기? 모양입니다.ㅎㅎ 그냥 그랬습니다

루루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157

루루

K코인으로 구매 시, 11,000원입니다.(영구) 또한 해당 카트는 원체 k코인으로만 파는 카트예요.ㅎㅎ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는 희귀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희 귀라.... 게임 몇 분만하시면 레어 등급 기간제 카트를 받다 보니... 웬만하면 사용하지 않으실 거 같습니다. 저 역시 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

스트리 아크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2704

스트라이크

K코인으로만 구매 가능하며 6,000원입니다.

 

 

다로

다로는 희귀 등급이자 아이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희 귀라.... 게임 몇 분만하시면 레어 등급 기간제 카트를 받다 보니... 웬만하면 사용하지 않으실 거 같습니다. 저 역시 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

스트리 아크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2670

다로

이놈은 귀한 루찌 20,000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루찌 정말 중요합니다. 이렇게 쓰는 건 사치라 생각됩니다. 무 과금러이시라면..ㅎㅎ

 

 

스톰

스톰은 희귀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희 귀라.... 이놈은 뉴스타 플랜 1일 차 때 바로 받아서 사용해 볼 수 있어요. 영구로.ㅎㅎ 그래서 살일은 없을 카트입니다. 그래서 받아 본 날 사용해본 뒤로 그냥 모셔두고 있습니다....ㅎㅎ

스톰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2665

스톰

 

퍼플 미티어

퍼플 미티어는 레어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무 과금러라면 많이 고민해볼 만한 카트인데요. 레벨이 25가 되면 영구용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카트입니다. 처음에 받았을 때는 제법 사용해보고 추천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런데 스탯상으로 비교해보면, 앞에 언급한 스파이더 보다는 스탯이 낮고 로디 알베르와는 스탯이 동일합니다. 참고하세요.ㅎㅎ 개인적으로 솔라를 더 추천드립니다.

퍼플 미티어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404

 

판다 카트

판다 카트는 레어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디자인 카트로 이쁘장해요.ㅎㅎ 근데 사용해보면 개인적으로... 약간 몸싸움이 밀리는 것 같은 느낌? 이 드는 카트입니다. 뭐 대신 차체가 작아서 덜 부딪히는 감은 있습니다. 로열 시즌 패스(과금)로 영구, 이벤트로 30일짜리 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카트를 선호하시는 것 아니면 굳이 구매할 필요는 없을 듯합니다.

판다 카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456

판다카트

 

버스트

버스트는 레어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사용해보진 못했습니다. 시즌 패스 레벨 80 달성하시면.... 받을 수 있는데요. ㅎㅎ;;스탯이 솔라와 스파이더 사이에 위치하다 보니 괜찮아 보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무 과금러라면 솔라! 80 달성하기 전에 사실 수 있습니다.

버스트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480

버스트
버스트 수령방법

골든 로디 카프카

골든 로디 카프 타는 레전드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물론 사용해보진 못했습니다. 시즌 패스 레벨 120과 로열 시즌 패스를 활성화하면 받을 수 있는데요. ㅎㅎ;; 무 과금러라면.... 현재로서는 얻을 수가 없습니다...

골든 로디 카프카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716

골든 로디 카프카
골든 로디 카프카 시즌패스

 

아무래도 과금이 필요한 카트다 보니 솔라보다 기본 스탯이 150 이상 높답니다...ㅎㅎ 과금해야 하나 고민입니다.ㅎㅎ

 

핑크 코튼

핑크 코튼은 레전드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물론 사용해보진 못했습니다. 과금이 필요하며, 시간의 상점에서 모래시계가 뜨면 그때나 구매 가능한 카트입니다. 현재까지 나와 있는 카트 중 가장 최고라고 보입니다. 스탯이 깡패네요.ㅎㅎ

핑크 코튼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889

핑크 코튼

과금해야 되나?라는 생각을 많이 들게 하는... 카트입니다. 정말.. 잘하시는 분들이 쓰시면 더 잘하셔서.... 여하튼 현재 기준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 상 가장 최고의 카트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로디 노벰버

로디 노벰버는 레어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사용해보진 못했습니다. 이 카트 역시 과금이 필요합니다. 건전지 120개 이상(현재 상점 기준 5900원짜리 사시면 되겠네요) 충전하면 영구 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K코인으로 얻을 수 있는 카트인 솔라나, 레벨 달성으로 얻을 수 있는 퍼플 미티어보다 총스탯은 낮습니다.

로디 노벰버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381

로디 노벰버
이러면 얻을 수 있습니다.

 

카트에 바나나

카트에 바나나는 레어 등급이자 아이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기간제로 주는 카트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아이템전에서 이용 시 엄청난 사이즈의 바나나를 떨굽니다.ㅎㅎㅎ

카트에 바나나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024

카트에 바나나

세이버 Red

세이버 Red는 레전드 등급이자 스피드 전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아직 획득이 되지 않는 카트라서 평가하기가 그렇습니다만, 총스탯은 높습니다. 나와봐야 알지 싶네요

세이버 Red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903

세이버 Red

 

유니콘

유니콘은 레전드 등급이자 아이템전 용으로 분류된 카트입니다. 아직 획득해보지는 못했으나 S1 기념 배지를 모아서 교환하면 얻을 수 있답니다. 엄청난 막일이 100% 바나나, 지뢰 방어라고 합니다. 이건 사기적이네요.ㅎㅎ

유니콘 능력치 총합(드리프트 | 가속도 | 커브 | 가속 시간 | 게이지 속도) : 3480

유니콘


5월 22일 기준 현재까지 나와있는 카트들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현실적으로 무 과금러라면 스피드전 솔라!!!!! 아이템전은 있는 데로.ㅎㅎㅎㅎ

과금하신다면 핑크 코튼!!!!입니다.(아직 세이버 Red가 나오지 않아서.ㅎㅎ)

 

과금 없이 하신다면 K코인을 잘 모으셔서 그걸로 솔라 구매해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루찌는 잘 모으셔서 잠재력에 투자!!!! 하십시오.ㅎㅎ달라집니다.ㅋ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를 즐기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06/04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무과금 팁 정리(잠재력)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무과금 팁 정리(잠재력)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 지난번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 카트에 관한 정보를 정리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2020/05/23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 카트 추천(스��

wowen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