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R2M 플레이 무과금러 소소한 초반 육성 공략

by 건행오 2020.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지난번 R2M 무 과금러 팁 관련 포스팅에 이어 두 번째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이 구글플레이에 신규 인기 게임으로 떡하니 자리 잡고 있더라고요.ㅎㅎ확실히 많이들 즐기시는구나 느꼈답니다.

 

구글 플레이

 

처음에 나이트를 키웠다가 아처를 다시 키우다 다시 근접케의 비애를 느끼며 나이트를 키우는 삽질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나름 체득한 팁들 좀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여하튼 이번 포스팅도 무과금러분들 뿐만 아니라 R2M 즐기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08/26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R2M 플레이 무 과금러 팁 정리(이벤트, 직업)

R2M 플레이 무과금러 팁 정리(이벤트, 직업)

안녕하세요. 최근에 출시된 R2M을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카카오 게임즈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해놨던 터라 자연스럽게 접근해서 플레이해 볼 수 있었는데요. 사전예약만 해놓은 상태에서 관련 �

wowenk.tistory.com

 

R2M

 

 

 

 

 

기본적이면서 놓치면 아쉬운 것들...

■ 인벤토리 정리 & 상세 기능

이게 생각보다 잘안보여서 아무 생각 없이 자동사냥을 즐겼는데요. 자동 인벤토리 정리 기능 및 아이템 정보를 설명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가방 안에 말이죠.ㅎㅎ 이거 보고 아차 싶었답니다.. 게임 시작한 지 며칠 만에 알았답니다.;

 

정렬/상세

 

인벤토리 하단의 정렬 버튼 누르시면 보기 좋게 정렬됩니다. 정렬안하면 수집하는 순서대로 쌓이다 보니 보기 싫게 되는데 깔끔히 정렬돼서 정돈된 기분이 든답니다. 상세는 아이템별 기본적인 설명을 해주는데.. 큰 도움은 안될 거예요.ㅎㅎ;

 

 

■ 물약 설정

이것도 게임하면서 참 바보다 느끼게 했는데요.ㅎㅎ 처음에는 아래처럼 물약 설정을 해놓고 사용했는데.... 좋은 기능이 있더라고요.

 

최초 물약설정

 

바로 이겁니다. 게임 화면 우측 하단의 작은 설정창이 있는데 이곳에 걸어 놓으면... 알아서 물약을 씁니다. 또한 새로고침(원형 화살표) 모양을 누르시면 바로 옆의 칸에 설정한 물약으로 바뀝니다. 굳이 저처럼 화면 중간 하단에 설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 변신 & 서번트 시간

변신이나 서번트 소환을 하시면 시간이 소모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 이 아이템들로 시간이 1개당 60분으로 충전됩니다.

이미지상 좌측이 변신의 돌(변신시간 충전) // 우측이 서번트 소환의 돌(서번트 소환 시간 충전)입니다.

 

충전

 

주의하실게 "60분으로 충전"입니다. 추가가 아닙니다 한 번에 많이 먹는다고 120분 240분 이렇게 늘어나지 않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변신과 서번트는 캐릭터의 기본 능력 향상을 가져오다 보니 되도록 사용하시길 권장드려요. 빠른 사냥에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변신/서번트 시간 충전 아이템은 퀘스트 보상 수령 또는 마을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을 내 잡화상인 이용 하시면 된답니다.

 

 

 

아참!!! 변신 // 서번트 잔여 시간은 버프 확인이 가능한 부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버프 잔여시간

 

 

 

 

 

■ 자동사냥 설정

요즘 모바일 MMORPG는 자동사냥이 기본이다 보니 자동사냥에 대한 설정 또한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기본 설정을 해놓고 자동사냥 돌려놓으시면 깜냥도 안되는데 보스나 네임드 몬스터 등 본인보다 강한 놈들을 건드리고 죽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사냥은 우측 하단에서 설정이 가능한데요

 

자동사냥 설정

 

해당 설정을 들어가시면 보시는 바와 같이 상세한 항목들을 설정 가능합니다.

 

자동사냥 설정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자동사냥이면 물약 설정, 화면 절전모드 기본으로 해줘야 합니다. 해당 설정은 화면 우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빠른 육성 팁

1. 퀘스트 위주로 진행하세요!

초반에는 확실히 퀘스트 위주로 진행해주세요! 메인 + @(서브) 퀘스트 정도로요. 레벨 25까지 후다닥 금방 키울 수 있습니다. 아이템도 제법 다 주다 보니 아이템 강화도 하고, 변신 등 버프도 키고 말이죠.ㅎㅎ

 

2. 레벨 25 달성하시면 던전 사냥을 하세요!

 

발레포르던전

 

특히 스페셜 던전(발 레포르 던전)의 경우 하루에 1시간만 오픈이 되며, 유료 상점에서 시간의 모래(20만 골드)를 구매하시면 1시간 더 사용이 가능합니다. 같은 자동사냥을 돌린다 하더라도 스페셜 던전이 확실히 빠릅니다. 경험치 규모가 큽니다.

 

시간의 모래

 

특히 시간의 모래의 경우 제작도 가능하니 이것까지 이용하신다면 상당히 레벨업 속도가 빠르실 겁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