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제품 사용 후기

닥터피엘 6개월 사용후기

by 건행오 2020.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저희가 이사를 오면서 우연히 닥터 피엘이라는 제품을 소개를 받는 기회가 생겨 바로 와이프님이 주문하셨답니다.

그래서 전 집에온 택배를 뜯고 바로 집 주방 수전 필터 교체 후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이게 어느덧 벌써 6개월가량 사용을 하였네요.ㅎㅎ;;

 

닥터피엘 주방용

 

처음에는 이거 뭐 필터를 갈아준다고 얼마나 깨끗한 물이 나오겠어???? 또는 뭐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 이런 의구심이 가장 먼 들었는데요. 꼭 의심병 환자처럼??ㅎㅎㅎㅎ;;;;; 

솔직히...... 딱 바꿨을때 기존 수전과는 체감상 크게 다른 점을 느끼긴 힘들었습니다. 뭐 그렇게 민감한 사람도 아니어서 그런지 더더욱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다지 물줄기가 달라진 듯 한 그런 느낌????ㅎㅎㅎ

물줄기

 

여하튼 이런저런 계기로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 뒤 부터 발생하였는데요.

바로 인천 수돗물 유충사태, 붉은 수돗물 등등... 온갖 수돗물 관련 이슈들이 뉴스에 터져 나오더라고요.

특히 회사 근처에서 붉은 수돗물이 나왔다는 얘길 들으니... 정수기 사용하는 것도 엄청 찝찝해지더라고요. 정말 이때부터 수도관에서 바로 빼주는 것보다는 뭐라도 한번 걸러주는 놈이 있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두둥!!!!!!

 

사용한 지 6개월 좀 넘은 시기에 닥터 피엘 필터 색이 좀 누리끼리 해진 것을 확인하고 여분으로 주문해 두었던 필터를 교체해봤습니다.

 

그런데........ 하하

필터를 비교해봤는데 정말 필터 안 쓰면 안 되겠다는 생각만 들었답니다.

필터비교

이거 보면 필터 꼭 써야겠다는 생각만 들더라고요.ㅎㅎㅎㅎ 그뿐만 아니라 기존에는 물때와 기타 이물질? 들을 맞아가며 그동안 설거지를 했구나, 손을 씻었구나 등 온갖 상상이 들었답니다. 그러다 보니 아 세면대와 샤워기도 바꿔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엄청 들었습니다.

 

여기서 정리하면!!!!!


닥터 피엘 주방용 수전 필터 6개월 사용후기 정리!!!!

 

 

1. 확실히 물때가 되었든 기타 수돗물의 찌꺼기를 필터를 해준다.

 

2. 이런저런 건강을 생각한다면... 꼭 쓰는 걸 추천드린다.

 

3. 닥터 피엘 수전 교체 및 필터교체 무지 쉽다.(손으로 돌려서 빼고 끼고가 다입니다.;)

 

4. 단, 가격 압박이 상대적으로 일반 샤워기, 수전 등 보다 비싸다. 그러나 이게 큰 단점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5. 주방용 닥터 피엘 제품 구매 시, 집에서 사용하시는 것이 핸디형인지 코브라 형인지 구분 하셔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두 모델의 모양이 다르듯  닥터피엘 제품 모양도 다릅니다. (너무 기본적인 것 일 수도..)

 

6. 체감상 닥터 피엘을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크게 느껴지는 것은 없다. 그러나 시간이 답을 해준다. (필터 색이 달라집니다.)

 

 


이게 아무래도 체감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기를 키우신다거나 수돗물 이슈 관련해서 찝찝하시다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ㅎㅎ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6개월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