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데스나이트 키우기 쿠폰 및 공략

by 건행오 2020.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스나이트 키우기 모바일 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데스나이트!!! 하면 전 리니지의 데스 나이트가 떠오르는데요....;

 

2020/09/17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과금러 공략 정리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과금러 공략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추가 공략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어쩌다 보니 무 과금러로서 열흘 넘게 즐기고 있네요.ㅎㅎ 기존 초기에 했을때 쿠

wowenk.tistory.com

여하튼,

최근 R2M을 하면서 애플스토어 게임카테고리를 보다가 상단에 올라와있는 게임 중 눈에 들어오길래 한번 해보게 되었는데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상당히 나름 빠져서...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데스나이트 키우기

게임을 즐겨본 결과...무과금러라도 상당히 할만한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해당 게임 쿠폰, 공략에 대해 간략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데스나이트 키우기 공략

1. 자수정 잘 쓰기

해당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인데요. 뽑기, 코스튬, 동료 구매 등으로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무기뽑기는 좀 아깝고 코스튬 구매 ▶ 유물 전체 다 구매(28개)  ▶동료 (고다마 추천)구매  ▶코스튬 구매 이런식으로 가야지 좋을 듯 합니다.무기가 좋으면야 그만큼 좋겠지만 다른걸로 어느정도 커버 가능합니다.

 

2. 강화를 꾸준히 하기

전 무기 처음 무기가 S로 나와서 리세마라도 해보고 뽑기도 엄청해보았으나... SS를 안주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노가다를 통한 풀강화하자 해서 열심히 우유랑, 건전지를 먹였습니다...; 이 두가지가 많이 필요하다보니 패시브 스킬 중 건전지 많이 주는 것들은 바로바로 강화를 시켜버렸답니다.

확실히 강화를 열심히 하니 나중에 데스VS데스(PVP)에서도 상당한 성과를 보여준답니다.ㅎㅎ

 

- 유물 강화 : 건전지 소모(온갖 종류의 패시브를 강화할 수 있음_공격력, 공속, 이속, 퀘스트 시간 단축). 유물은 만렙이 100~3300까지 다양하다보니 골고루 잘 올려주셔야 해요.

- 케릭터 강화 : 레벨업은 금화 // 케릭터 스킬(패시브 포함) 및 케릭터 강화는 우유 소모(우유가 생각보다 잘 안모여서 카우방 // 건전지 상점을 자주 이용하였습니다.)

- 무기 강화 : 이건 틈틈히 그냥 해줬습니다. 되도록 이정도면 쓸만하다 하는 무기에 강화를 하세요~!(SS이상)

- 퀘스트 강화 : 금화 소모 // 이것도 케릭터 레벨업올려주면서 같이 챙겨서 올려주시면 됩니다.(MAX까지 찍으시면 되요)

퀘스트 강화

 

3. 원킬 사냥터 이용하기

: 원킬 나오는 사냥터에서 사냥을 해주시는게 레벨업 속도, 앵벌 모두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강화를 바로바로 해주는 것에 따라 원킬나오는 스테이지가 높아지니 강화에 맞춰서 사냥터를 바꿔가시면 될듯해요.

 

 

4. 무과금러라면 광고 필수 시청

: 광고를 통해 보석도 얻고(30분간격) 무기뽑기도 가능합니다. 특히, 오프라인 상태였다가 돌아오는 경우 보상을 2배로 수령 가능 합니다.귀찮더라도 무과금러라면야 챙겨가는게 좋습니다.

 

5. 화면에 가끔 출현하는 해골새는 보일때마다 터치해주세요. 버프나 보상을 줍니다.ㅎㅎ

해골새

6. 쿠폰은 계정렙 50을 달성해야 사용가능하다보니 열심히 강화+원킬 사냥터에서 렙업해주세요.

 

7. 카우방은 버프먹이고 들어가면 보상이 늘어납니다. 그뒤에 소탕을 하면 같은 보상을 연달아 받아낼 수 있어요.

 

8. 무기/방패 무료 뽑기 꼭 챙기세요. 장비 누적되는 만큼 그 능력치도 같이 케릭터 능력치에 누적된답니다. 코스튬도 마찬가지구요.

 

9. 각종 이벤트, 출석체크 보상 챙기기. 무과금러라면 당연한부분입니다.ㅎㅎ;

 

 

 

 

데스나이트 키우기 쿠폰

우선 쿠폰지급인데요. 지급 량이 상당합니다. 카우방 입장권, 자수정을 주는데요. 쿠폰 관련 상세 내용은 데스나이트 키우기 공식카페에 게시되어있습니다.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growdeathknight

 

데스나이트 키우기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데스나이트 키우기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제가 사용한 쿠폰은 총 4개인데 아래와 같습니다. 

 

DENA_60000

DENA_40000

DEATH_KNIGHT

TOMH_UPDATE

 

iOS의 경우 게임내에서 등록이 안되었었는데 해당 사이트를 가셔서 닉네임과 쿠폰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http://deathknight.pmang.cloud/coupon/index.html

 

데스나이트 키우기

 

deathknight.pmang.cloud

 


확실히 데스나이트 길들이기는 무과금러라면 즐기기 괜찮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속 켜놓지 않아도 오프라인보상이 두둑하고.ㅎㅎ

개인적으로 예전 스마트폰 초창기 시절 엄청나게 했던 팔라독이 떠오르는?ㅎㅎㅎ 이런 게임입니다. 여하튼.

팔라독

 

5일정도 즐긴 상태라 부족한 부분이 있을겁니다. 자세한 공략은 내용 중간에 링크걸어 놓은 공식카페를 이용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추가 쿠폰 및 공략 포스팅하였는데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09/17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과금러 공략 정리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과금러 공략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추가 공략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어쩌다 보니 무 과금러로서 열흘 넘게 즐기고 있네요.ㅎㅎ 기존 초기에 했을때 쿠

wowen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