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과금러 공략 정리

by 건행오 2020.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추가 공략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어쩌다 보니 무 과금러로서 열흘 넘게 즐기고 있네요.ㅎㅎ

데스나이트 키우기

 

기존 초기에 했을때 쿠폰과 정리했던 포스팅은 아래 글을 확인해 봐주시면 됩니다.

2020/09/04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데스나이트 키우기 쿠폰 및 공략

 

데스나이트 키우기 쿠폰 및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스나이트 키우기 모바일 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데스나이트!!! 하면 전 리니지의 데스 나이트가 떠오르는데요....; 여하튼, 최근 R2M을 하면서 애플스토어 게�

wowenk.tistory.com


2020.09.14 쿠폰

최근 공식 카페 8만 면 가입 기념으로 쿠폰이 나왔다고 합니다. 데스나이트 키우기를 하시는데 놓치신 쿠폰이라면 이것도 챙겨가세요.

 

쿠폰 : DENA_80000

 

쿠폰이 안드로이드는 게임상에서 바로 등록 가능하지만, iOS인 경우에는 별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등록하셔야 합니다.

아이폰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사이트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http://deathknight.pmang.cloud/coupon/index.html

 

기존 쿠폰은 DENA_60000   // DENA_40000 입니다. 기존 포스팅에도 기재해놓았습니다.

 

 

 

무 과금러 공략 정리

금일로 열흘 좀 넘은 무과금러 입장에서 해보면서 이런 것이 좋다 싶은 부분들을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1. 사냥은 한방 나오는 곳에서 무한으로!

원킬 사냥

원킬이 나오는 사냥터로 간 뒤 후퇴하기 한번 해주시고 내버려두시면 해당 스테이지에서 무한 사냥을 시작합니다. 분명 이 게임이 중간에 종료 후 재 접 시 보상을 주긴 하나 폰을 켜 둬도 상관없다면,  노가다 겸, 레벨업 겸, 해골새 잡을 겸  원킬이 최대로 가능한 사냥터에서 후퇴하기 후 무제한으로 돌리시는 게 경험상 상당히 유용합니다.

 

2. 결투장 : 무조건 이기는 결투만 골라서 하자!!!!

제가 처음에는 제 데스나이트의 전투력을 캐릭터 스탯을 아무리 봐도 나오지 않다 보니.... 그냥 감으로 결투 대상을 골라서 했는데요...

랭킹에 보시면 가장 하단에 본인의 랭킹과 전투력이 나옵니다...ㅎㅎ이걸 게임한 지 1주 정도 되고 알았습니다...;

 

처음에는 레벨 높으면 센 줄 알았더니... 절대 아닙니다!!!

 

그래서 본인 전투력 확인하시고 무조건 결투 대상은 본인보다 낮은 전투력이신 분들로 골라서 결투하셔서 WIN과 랭킹 챙겨가세요.ㅎㅎ

 

 

3. 데스나이트 연합 보상 챙기기!!!!

데스나이트 키우기를 하시다 보면 200 렙 달성 시 연합 시스템을 이용 가능한데요. 무조건 들어가셔서 활동하십시오! 

무 과금러에게 귀한 자수정을 매일 챙겨 가실 수 있습니다. 바로 제작과 지원인데요!!!!

일일 제작과 제작지원 2번씩 가능합니다. 완료될 때마다 보상을 주는데, 그중 하나가 자수정입니다. 슈퍼 건전지, 우유와 더불어 이 자수정은 무 과금러라면 정말 귀한 재료다 보니 챙겨가시면 유용합니다.

 

 

4. 그럼 자수정 사용하는 순서는????

자수정이 쓸 곳이 많으나, 무 과금러라면 무조건 선택과 집중이 필수입니다. 여러 공략도 확인해보고 이래저래 경험해본 결과....

 

1) 코스튬 자수정 1000개짜리 2개 구입

2) 유물 모두 다 사기

3) 고다마 구입(+무기/방어구 별로면 뽑기)

4) 나머지 코스튬 다 사기(+무기/방어구 별로면 뽑기)

5) 서큐버스나 마녀 구입하기(무 과금러는 서큐버스/////만약에 광고 제거 과금을 하셨다면 마녀를 먼저 사시면 됩니다.)

6) 데빌 사기

7) 나머진 알아서.....

 

이 정도인데요... 만약에!!!! 무기/방패가 SS급 없으시면... 무료 뽑기로 뽑으시면 좋겠으나... 여하튼 없으시다면, 코스튬을 다모으시거나 고다마 구입하신 시기에 자수정 뽑기라도 해주시면서... 뽑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전 운이 좋게도 무료뽑기로 무기(SS3)/방패(SS5)를 챙겼습니다. 자랑은 아니고 무 과금러라면 무조건 뽑을 수 있도록 계속 무료 뽑기 해보세요!!! 어차피 확률입니다.ㅎㅎ

 

 

5. 기타

-각 코스튬에서 주는 건전지 획득 확률은 모두 누적됩니다. 그러니 무조건 다 모으시고 건전지로 레벨 올려주세요!!! 건전지 획득량이 달라집니다.

-마녀의 식탁!!!! 사골국 교환?! 전 무조건 카우방 이용권 삽니다. 우유가 항상 모질랍니다.. 최종 진화전까지는....

사골국

-허수아비 돼지방.... 그냥 걸릴 거 없이 오픈되시면 그냥 돌리시면서 음식 모으시면 됩니다. 그 음식은 제사 지낼 때 쓰입니다.(능력 향상)

돼지방

- 슈퍼 건전지는 아껴주세요!

나중에 유물 중에 꼭 챙겨야 하는 다음 유물 렙 또는 코스튬 올리실 때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대의 갑옷은 5000까지 레벨을 올릴 수 있으니... 4천 정도 넘어가면 쓰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간의 모래는 1500까지 올릴 수 있는데 800?? 정도.ㅎㅎㅎㅎ 뭐 저도 거기까진 못 올린 상황이다 보니 그냥 아껴놓고 있습니다.

정답은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어차피 아껴봤자 똥 되니.....

 


데스나이트 키우기라는 게임 자체가 내버려두면 알아서 사냥하고 잘 커나가는 게임이지만, 같은 시간 투자 대비 더 잘 키우기 위해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