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삼국지난무 쿠폰 및 등급표(무과금러 팁)

by 건행오 2020.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포스팅을 못했던 것을 반성하며... 글을 써봅니다.

 

아직까지 데스나이트 길들이기는 즐기고 있는데요, 이거와 더불어 새로 나온 삼국지 난무 게임을 하고 있답니다.

2020/09/17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 과금러 공략 정리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과금러 공략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추가 공략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어쩌다 보니 무 과금러로서 열흘 넘게 즐기고 있네요.ㅎㅎ 기존 초기에 했을때 쿠

wowenk.tistory.com

삼국지에 나오는 인물들을 여성케릭화 해서 나온 게임으로 각 장수의 능력과 병과 스타일을 고려한 조합을 통해 진행해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항상 무과금러로 즐기다 보니 무 과금러 입장에서 이 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메인

 


삼국지 난무 쿠폰

항상 신작 게임을 즐기려 할 때, 무 과금러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 게임 쿠폰이죠!

현재 기준으로 오픈되어 있는 쿠폰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GMSBLOVE

GMSBZZANG

GMSBPRESENT

GMSBNICE

이렇게 4가지입니다.

 

각 보상은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쿠폰리스트

이거 이외에도 

VK20KS3ACQ4 // 1HDKW49CMS  도 있으나 이 2개 쿠폰은 만료되었습니다.

 

 

쿠폰 등록 방법이 타 게임보다 번거로운? 편이긴 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바로 진행이 가능하나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다 보니 별도 사이트를 들어가서 등록을 해야 합니다.

<아이폰 쿠폰 등록 사이트>

dapp.hanbiton.com:8000/app/event/ranbu/AppCouponUse.aspx

 

또한, 회원번호도 같이 넣어줘야 하는데 아래 이미지처럼 동일하게 넣어줘야 합니다.

쿠폰등록

이 한빛 회원번호는 설정 화면-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번호

 

 

등급표 및 무 과금러 팁

딱히 등급표라고 하기해도 뭐하긴 합니다만, 여러 티어에 관한 정보들이 있어서 모아봤습니다.

무장일람

1번 정보

0순위 : 조조 / 손견 / 초선 / 한현

1순위 : 유비 / 조운 / 제갈량 / 여포

2순위 : 노숙 / 손권 / 손상향 / 손책

3순위 : 마초 / 장비 / 화웅

 

2번 정보

조조 / 조운 / 초선 or 유비 / 한현 or 제갈량

 

제 경우에는 처음 선택한 영웅은 제갈량으로.. 그리고 아이폰으로 하다 보니 딱히, 리세마라는 하지 않고 즐기고 있는데요. 

계속 수정 모으는 데로 뽑기 하다 보니 이래저래 장수가 많이 나옵니다.ㅎㅎㅎ

솔직히 게임을 즐기는데 크게 1순위어야 된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PVP를 해보면 그때부터 확실히 느껴지긴 합니다.

 

아직 얻지는 못했으나, 무 과금러라면 전열 탱으로는 조운 또는 손견이 좋습니다. 장비, 화웅, 손책 써보긴 하는데... 상대가 조운 손견이면 버티기가 쉽지 않다는 걸 느꼈습니다.

 

중열의 경우 딜러, 힐러가 위치하는데, 전 초선을 얻어서 쓰는데 만족해서 쓰고 있습니다. 또한, 힐러 역할을 하는 유비 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후열의 투석기 류는 한현도 좋으나 제갈량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무과금 러시라면, 꼬박꼬박 쿠폰 챙기시고, 스토리 잘 돌리시면서 영웅 잘 뽑기 정도가 최선일 듯합니다.ㅎㅎㅎ

게다가, 계정 레벨을 올리면서, 시간이 필요한 건물 레벨업 콘텐츠가 있다 보니... 무 과금러로서의 한계가 있는 부분이 있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