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찐삼국 쿠폰 및 무과금러 후기

by 건행오 2020.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이번에는 금일 12/3에 오픈한 모바일 게임 찐 삼국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영화배우 황정민이 광고하는 게임인데요.ㅎㅎ 사전등록이 뜨자마자 바로 사전등록을 해두었다가 바로 시작을 했답니다.

우선 이게임은 삼국지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입니다.ㅎㅎ

2020/12/20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찐삼국 추가 쿠폰(12월) 및 무과금러 팁(등급표, 티어)

 

찐삼국 추가 쿠폰(12월) 및 무과금러 팁(등급표, 티어)

안녕하세요. 거의 2주일째 열심히 무 과금러로 찐삼국을 즐기고 있는데요. 추가 공개된 쿠폰이 있어서 공유드리고자 포스팅해봅니다. 기존 쿠폰의 경우는 이전 포스팅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2

wowenk.tistory.com

전부터 즐기고 있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데스나이트 키우기와 같은 방치형이더라고요. 요즘 방치형이 트렌드 인가 봅니다.

2020/09/17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 과금러 공략 정리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과금러 공략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추가 공략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어쩌다 보니 무 과금러로서 열흘 넘게 즐기고 있네요.ㅎㅎ 기존 초기에 했을때 쿠

wowenk.tistory.com

방치형

그것도 그렇고 이 게임은 워낙 쿠폰을 많이 뿌려줘서 상당히 시작하기 수월하다는 것을 느꼈는데요.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찐 삼국 쿠폰

오픈 당일까지 공개된 쿠폰은 총 7개입니다.

쿠폰도 많은데 보상도 빵빵합니다.ㅎㅎ 여기서 주는 쿠폰 보상 중 고급 모집 10 뽑기권을 준답니다. 리세마라용이죠.ㅎㅎ

 

쿠폰 등록은 [요새]-[혜택 이벤트]-[혜택]에 들어가셔서 [인증코드]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상세 이미지는 다음과 같아요.

 

 

무 과금러 후기(팁)

아직 만 하루도 안되게 즐기고 있습니다만, 나름의 무 과금러로 써 이런저런 팁을 적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찐 삼국 즐기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1. 사전예약하셨다면 5성 [초선]을 줍니다.

jjinsamguk.icebirdgame.com/activities/gjsg-sub-xdyr/?channel=naver_serch#/

 

찐삼국 사전 예약 중

202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神VS魔로 각성된 삼국지 본색 - 찐삼국, 지금 바로 사전예약하세요!

jjinsamguk.icebirdgame.com

꼭 보상 확인하셔서 쿠폰 확인하셔서 등록하시길 바라요. 초선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상단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후 좌측의 보상 확인을 하시면 쿠폰 코드 수령이 가능합니다.(사전등록하신 연락처를 넣어주셔야 합니다.)

 

2. 좀만 즐기시다 보면 5성 [조운]을 수령 가능합니다. 15장 통과하면 수령 가능한데요, 현재 저는 탱커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직 얼마 즐겨보지 못했지만, 나름 도움이 되실만한 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처음에 5성 확정 무료 뽑기권 주긴 합니다만, 굳이 리세마라 안 해도 게임 진행이 수월하게 영웅을 얻고 시작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또한 방치형이다 보니, 내버려두어도 알아서 이래저래 돈 벌어옵니다.!!!

 

여하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게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