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금융정보

리버티 레기온 쿠폰 및 후기

by 건행오 2020.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작 모바일게임이 나와서 열심히 즐겨보고 쿠폰 및 게임 후기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게임명은 리버티 레기온 입니다.

 

아참!!!! 아직 데스나이트 키우기, 일루전커넥트... 잘 즐기면서 해본 게임이예요.ㅎㅎ

2020/09/25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일루전 커넥트 초보 및 무과금러의 소소한 공략(팁)

2020/09/19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일루전 커넥트 등급표 및 쿠폰 정리

 

일루전 커넥트 등급표 및 쿠폰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엔 모바일 게임인 일루전 커넥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데스나이트 키우기 게임하면서 해보고 있는데, 캐릭터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

wowenk.tistory.com

2020/09/17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과금러 공략 정리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과금러 공략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추가 공략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어쩌다 보니 무 과금러로서 열흘 넘게 즐기고 있네요.ㅎㅎ 기존 초기에 했을때 쿠

wowenk.tistory.com

 

 

 

쿠폰정보

제가 개인적으로 이 게임을 미리 기다리다가 즐긴 게임은 아니에요. 어쩌다가 인스타를 보던 중에 확인하여 쿠폰정보를 보고 오호 하면서 즐긴 게임이랍니다.ㅎㅎㅎ 이런건 솔직하게!

인스타

쿠폰은 star777 입니다!!!

이 쿠폰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개인적으로 쿠폰등록 화면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혜택]에 들어가시면 쿠폰입력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혜택-쿠폰입력

보상은 우편함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보상은 다음과 같아요. 귀속다이아 100개, 100만골드, 초급 탈것 열매 10개, 기초날개석 10개 입니다.

 

보상

아참 이 게임의 우편확인은 우편물이 왔을때 화면상에서 보여집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말이죠.ㅎㅎ

 

 

 

플레이 후기

우선 직업군은 아래와 같이 총 3가지 입니다. [마검사], [용기사], [중포수] 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특이한? 직업군으로 느껴졌습니다.ㅎㅎ 저는 마검사로 즐겨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작부터 금방 탈것을 받을 수 있고, 상당히 이런저런 보상이 많다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 자동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보니 쉽게 쉽게 게임 플레이가 가능했어요. 뭐 레벨이 금방금방 200이 넘어갑니다.ㅎㅎㅎㅎ;;

플레이화면

특히 이런저런 받아야 할 것들이 많아서 받을 거 받고 사용할거 터치하다보면 시간이 많이 가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결투시스템인 전장도 있어서 pvp도 가능합니다. 마검사 스킬특이한 점은 우측 하단에 [스킵] 버튼이 있어서 바로 자동으로 종료시켜버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전직도 하시다보면 칭호를 얻게되는데 각 칭호 별로 전투력 부여 효과가 다릅니다.ㅎㅎ 전직하고보니 칭호를 얻었더라구요.

칭호시스템

워낙 받아야할? 챙겨야할? 것들도 많아서 좋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복잡해서 보기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마검사의 경우 전장에서 결투를 할때 자동으로 전투가 이루어지는데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도는 스킬을 사용하다보니... 엄청 두들겨 맞고 시작을 합니다.ㅜ

 

여튼.ㅎㅎ 뭔가 다양한 시스템을 다 넣어놓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리버티 레기온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리버티 레기온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리버티 레기온 쿠폰 및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