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라루나 판타지 쿠폰 및 무과금러 후기

by 건행오 2020.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라루나 판타지 모바일 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열심히 사전예약도 해주고 오픈하자마자 즐기고 있는데요.ㅎㅎ

 

최근 일루저커넥트를 하다가 그만둬서 뭘 할까 하다가 발견한 게임이랍니다~! (데스나이트 키우기는 거의 2달째 잘 즐기고 있어요.ㅎㅎ)

 

2020/09/19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일루전 커넥트 등급표 및 쿠폰 정리

2020/09/25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일루전 커넥트 초보 및 무 과금러의 소소한 공략(팁)

2020/09/17 - [IT 및 정보보호 관련 소식&정보] - 데스나이트 키우기 신규 쿠폰 및 무 과금러 공략 정리

 

그럼 라루나 판타지에 대한 쿠폰과 무과금러로서 후기 좀 정리해볼까 합니다.

라루나 판타지

 


"라루나 판타지 쿠폰"

 

우선 요즘 나오는 게임들 사전예약하고 쿠폰 주고 너무 자연스럽고도 당연한 패턴이다 보니 꼭 챙기면서 게임을 즐겨줘야 합니다. 안 받으면... 손해 보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요!!!!

 

 

1.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사전등록해서 쿠폰 받아주시고 시작하시면 된답니다. 보상도 괜찮습니다.ㅎㅎ AOS iOS 모두 다 수령 가능합니다.

 

라루나 판타지: 투게더 모험 MMORPG

<라루나 판타지> 사전예약 진행 시 바로 한정판 코스튬 증정! 투게더, 다 함께 모험의 세계로 떠나자~

la.eskyfun.com

 

2. 다음 추가 쿠폰은????

전 사전예약 쿠폰만 있는 줄 알고 열심히 즐겼습니다... 그러나 상당히 많은 쿠폰을 제공해 주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쿠폰 정보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1) LA777

쿠폰 등록하시면 큐피드 펫을 준답니다. 사냥하시거나 PVP시 쫓아 댕기는 친구들인데 상당히 유용합니다.

eLA777

2) LA888

다음 쿠폰번호는 LA888인데요 보상은 펫 모집 쿠폰, 진주, 날개 승급단을 준답니다. 펫 모집권의 경우 뽑기권입니다. LA777을 통해서 얻은 큐피드 승급하거나 흡수할 때 뽑기권으로 뽑아놓은 펫들을 재료로도 쓰고 좋은 놈이 나오면 바꿔도 주고 할 수 있거든요. 여하튼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LA888

 

3) 공식 카페에서 제공해주는 쿠폰

이게 보상이 상당히 쏠쏠합니다.

공식카페 보상
쿠폰보상

 

상단의 표에 기재되어 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보상이 정말... 진작받았으면 더 수월했을 텐데.... 제가 부지런하지 못하여 아주 나중에 확인하고 사용을 했답니다.....;;

 

초반에 이러한 쿠폰을 받고 안 받고 차이는... 무과금 러시라면 엄청납니다~! 어떤 게임을 하던지 그렇더라고요.ㅎㅎㅎ 참고로 전 항상 무 과금러입니다.ㅎㅎ 과금할 돈을 주식을 하는 그런.....-0-

 

아참!!! 쿠폰 등록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쿠폰 등록하러 가기

 

 


"그래서 라루나 판타지 어떤데????"

 

아레나

 

우선!!!!! 전 어렸을 적 정말 재미나게 했던 메이플스토리가 떠올랐습니다~!!!!!!!!!! 이걸로 정리되겠네요.ㅎㅎㅎㅎ

2D로 가로로 횡보하는 그러한 게임.ㅎㅎㅎ정말 PC방이 처음으로 흥행할 때 즐겼던 그런 게임인데 그러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그런 존재의 게임이다라는 게 많이 느껴졌답니다~!

사냥

 

전 궁수를 시작했는데요.ㅎㅎ 게임 특성상.... 뭐 직업은 마음에 드는 걸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큰 차이 없습니다. 단, 레벨업을 위한 지속적인 사냥을 많이 하시는 경우에는 아무래도 원거리 케릭이 더 좋을 듯 하긴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게임해보시면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원거리 케릭인 궁수를 추천드립니다~!!! 굳이 탱커가 필요한 게임은 아닌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인데요. 몸빵이 필요하시다면 원거리 직업을 하신 뒤 펫으로 탱커를 넣으셔도 무방할 듯합니다.

 

여하튼 현재 열심히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만, 아쉬운 점도 있긴 합니다. 

아무래도... 중국산 게임이다 보니.. 확실히 뭐 빨간색 점으로 알려주는 게 상당히 많은데... 과금을 해야 되는 부분까지 알려주다 보니 무 과금러 입장에서는 좀 불편한???? 신경 쓰이는???? 그런 게 좀 있습니다. 굳이 들어가지 않아도 될 부분까지 들어가게 되는 경우가 다수 발생합니다.

화면깨짐

또한 위에 이미지처럼... 아이폰만 그러는 건지 모르겠지만 이미지 깨짐 현상이 간혹 발생하는 것도 좀 아쉬운 내용이긴 합니다.

 

그래도 나름 메이플스토리에서 느꼈던 2D의 향수도 불러일으키고, 무 과금러로서 크게 부담 없이 잘 즐길 수 있어서 케릭을 잘 키우고 있답니다.ㅎㅎ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게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