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제품 사용 후기

루미르 램프. 침실 조명으로 추천해요.

by 건행오 2020.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

이쁘장한 침실용 조명으로 루미르 R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이사를 오면서 선물을 받게 되었는데요.ㅎㅎ 바로 요놈 입니다.

LUMIR R

그동안 라이언 무드등을 썼었는데 루미르를 보고나니 침실에서 쓰던 무드등을 바꿔야겠다 싶더라구요

가격이 비싸서?그런건 아닙니다. 이래저래 검색해보시면 할인을 제법 받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https://lumi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3&cate_no=43&display_group=2

 

루미르R 유리 매트(무광)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

lumir12.cafe24.com

확실히 자기전에 켜두니 침실이 고급스러워짐을 느끼게 되네요

 

사진에 보이는 컨트롤러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총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요.

아참 이놈이 보기와는 다르게 자동 꺼짐기능(30분)도 있습니다.

이 기능 덕분에 사용한 기간이 엄청 긴 건 아니지만, 잠들기 전에 항상 자동꺼짐 기능을 이용하고 있어요.

루미르 공식사이트

 

그리고 사진상으로는  구분이 쉽진 않지만 자세히 보시면 조명 색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주광색, 주백색, 그리고 일반적인 전구색? 이렇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 역시 상단의 컨트롤러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해당 제품은 루미르 R인데요. 해당 스탠드 종류가 유리(무광), 글로시(유광), 스틸(블랙) 총 3가지입니다.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건 유리입니다.

생각보다 루미르 램프에 대한 정보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이곳은 많은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생산량이 많지는 않지만 꼼꼼하게 제작 검수되다니 처음 사용해보는데 상당히 고급스럽다!! 유니크하다??!!! 만족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재야의 고수 같은 조명 브랜드. 침실 램프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