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제품 사용 후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얼리로즈(라일락) 구매 후기 및 사이즈

by 건행오 2020.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남입니다.

전부터 와이프님이 갖고 싶어 했던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해당 제품은 1979년에 출시되었던 모델이라고 합니다.

나이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이즈 모니터링을 계속하다가 재고가 들어와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데이브레이크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사이즈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특히 여성 사이즈)

그나마 베일리로즈라 상대적으로 약간이나마 수월하게? 구매를 한 거 같습니다.

며칠 계속 235사이즈가 없었는데 어느 순간 235 선택 칸이 활성화되어 재빠르게 와이프님이 PICK!!!

 

 

배송은 빠르게 되었습니다. 와이프님이 후다닥 꺼내서 신어보더라구요.ㅎㅎ

가장 걱정이 되었던 부분이 신어보지 못하고 신발 사면 항상 느껴지는 사이즈 문제~!!!!!!

정말 다행히도 딱 정사이즈여서 딱 좋게 잘 맞았습니다.

평소 나이키 맥스 97 오레오 235 사이즈를 신어서 동일한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성공적이었어요.

그래서 평소 착용하시는 나이키 신발 사이즈와 동일하게 주문하시면 문제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확실히 이쁘장합니다. 와이프도 상당히 만족했고요.:)

이런저런 옷도 입어보면서 스타일을 보는데 확실히 청바지에 입는 게 가장 BEST 합니다.ㅎㅎ

 

저도 사야 하나 고민이 들더라고요. 280사이즈로 사야 하는데 사이즈가 커서 별로 아니려나 걱정도 되긴 하는데 고민 좀 해보려 합니다.

 

확실히 신발이 이뻐서 그런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하프 블루도 이쁠 것 같다고 구매를 부탁한다고 합니다. 하하....

 

이래저래 찾아보니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직 팔지 않았습니다. 검색을 통해 나오는 해외직구 전문 쇼핑몰에서나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런데 신발 가격이랑 배송비가.... 착하지 않더라고요... 덕분에 바로 찾아보던 것들을 다 닫아버렸습니다.ㅎㅎ;

 

결국 원래 방법대로 열심히 공식 홈페이지 모니터링하다가 나오면 구매해보려 합니다~!!!!

반응형

댓글